포토갤러리/공익형

노인일자리사업 직무교육 진행

구리실버인력뱅크 2013. 7. 26. 13:09

 

2013년노인일자리 직무교육을 7/22(월),7/24(수)~25(목)진행했다.

7/22(월)에는 올바른 의사소통과 인간관계형성이라는 직무교육을 이수하였으며, 인간관계를 형성할때 알아두어야 할 사항 및 쿠션용어 등

일자리참여하는 동안에 필요한 내용을 알게되어

유익하고 고마운 시간이었다며 참여자분들의 만족감이 높았다.

 

 

 

-교육형 직무교육 진행 사진

 

7/24(수)에는 초등학교급식도우미 직무교육이 장자초등학교에서 진행되었다.

장자초 영양사님께서 건강위생과 식중독예방 이라는 주제로 직접 강의를 했고,
급식배식을 하면서 꼭 알아두어야할 위생 상식을 알 수 있는 중요한시간이었다.

또한 서로 참여소감을 들어볼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앞으로의 활동에 서로 격려를

하고 응원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초등학교급식도우미 직무교육 진행 사진

 

 

 

7/25(목)에는 구리경찰서에서 직무교육을 진행했다. 생활안전계 손석경사님이 VCR작동법 및 보안교육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해주었고, CCTV모니터링을 하면서 겪는 고충도 서로 이야기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도움이 될 만한 시간이었다.

 

 

- CCTV상시관제사업 강의 진행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