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인창경로식당 급식납품업체 모집 공고
인창경로식당에서는 2017년도 급식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공고사항 2) 계약기간 : 2017년 4월 1일 ~ 2018년 3월 31일(1년) 3) 납 품 처 : 인창경로식당 (경기도 구리시 동구릉로 48) 4) 납품종목 : 농산물류, 육류, 수산물(건어물포함), 공산품, 김치류 등 전 식재료 ③ 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의 보험에 가입한 업체 ④ 식자재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 ⑤ 2016년 기준 1년 이상 복지관, 관공서 및 기업체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 ⑥ 대금결재시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결재가 가능한 업체 2. 접수방법 및 구비서류 1) 접수기간 : 2017년 3월 13일(월) ~ 3월 17일(금) 2) 접수장소 : 인창경로식당 3층 (경기도 구리시 동구릉로 48 3층) ☎ 031-553-6598 3)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제출 (우편 및 E-mail 접수불가) ( www.guri.go.kr 공지사항- 급식납품업체 모집공고- 첨부서류 확인 ) 4) 제출 및 구비서류 (밀봉제출) ① 참가 신청서 1부(소정양식)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④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⑤ 보험관련가입서류 사본 (영업배상, 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 ⑥ 식품냉동․냉장 탑차 차량등록증 1부 ⑦ 업체소개서(소정양식) 및 납품제안서(A4 10매이내) 각 1부 ⑧ 단가견적서(소정양식)
3. 참가 유의사항 1) 제출된 입찰 참가 신청서의 기재내용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수정, 삭제 및 대체 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한다. 2) 제출된 서류 중 내용이 허위임이 발견되거나 서류작성이 현저히 부실하여 객관적인 평가가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3) 발주처에서 실적 등에 대한 사실증명 등을 위하여 구체적인 자료의 제출 요구가 가능하고 신청서 내용의 확인을 위하여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4) 입찰 참가 신청서는 제출요구 시한 내에 접수된 것만 유효하다. 5) 참가 신청서는 성실과 신의의 원칙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만약 기재사항이 잘못 또는 허위기재 사실이 발견될 시는 본 사업 참가자격을 상실하게 되며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6) 발주처가 필요시 신청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입찰 참가 신청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다.
4. 납품업체 선정절차 적정업체 선정 ⇒ 계약체결 1) 심 사 : 급식업체 선정위원회를 구성하여 심사
5. 기타사항 3) 상기일정은 기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17. 3. 13.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인창경로식당 |
'포토갤러리 > 인창경로식당'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리새마을금고에서 인창경로식당에 후원금을 전달해주셨습니다. (0) | 2017.09.11 |
---|---|
2017년 인창경로식당 여름철 위생교육 실시 (0) | 2017.07.05 |
2017 인창경로식당 자원봉사자 교육 (0) | 2017.05.25 |
구리시인창경로식당 어버이날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0) | 2017.05.10 |
대한불교조계종 제25교구 본사 봉선사 인창경로식당을 소개합니다!!! (0) | 2016.11.09 |